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학생 고객들을 위한 '학생 2+1 회원권'을 19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회원권은 만 25세 이하의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내년 1월까지 1인당 1개의 회원권을 한정 판매한다. 단, 회원권 만료 후 재연장은 불가하다.
커브스의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은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30분 안에 끝낼 수 있기 때문에 평소 학업으로 바쁜 학생들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커브스 코치의 밀착 트레이닝으로 운동에 재미를 붙이지 못하는 학생들도 쉽게 배울 수 있다.
실제로 지난 6월 체중 감량 부문 우수 회원으로 선정된 커브스 하안클럽의 14세 회원의 경우, 늘어나는 체중을 고민하던 중 어머니의 추천으로 커브스를 시작하게 됐다. 해당 회원은 운동 시작 후 13kg 이상의 체중 감량에 성공했으며, 꾸준한 운동 습관을 만들어 체력도 기르게 됐다.
커브스 관계자는 "겨울방학은 학생들이 평소 접하지 못했던 운동, 취미활동 등의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커브스의 효과를 경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커브스는 이번 회원권을 구매하기 전, 운동 프로그램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도록 무료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11월 중 무료체험 접수 및 체험 완료 시 추첨을 통해 커브스 1개월 이용권 또는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커브스 코치에게 체성분 측정 및 건강 상담, 기구체험을 받을 수 있는 커브스 무료체험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커브스 클럽을 찾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