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외식인들의 다양한 비책을 하나로 정리하며 외식창업 준비자 및 현업 종사자들에게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도록 출간된 서적 ‘외식창업 성공비책’의 출판기념회가 개최된다.
레시피코리아’를 운영하는 손영준 대표는 분야별 성공 외식인들과 공동으로 집필한 ‘외식창업 성공비책’을 최근 출간한 뒤 초기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오는 12월 3일(월) 오후 8시부터 부산 사직동에 위치한 레시피코리아 부산 아카데미에서 연말 출판기념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출판기념회는 배달의민족아카데미를 비롯하여 여러 수도권 출판기념회는 많았지만 부산 및 인근지역에서 참가하지 못한 신청자들의 요청에 의해 준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손영준 대표와 허영원 대표의 사회로 진행될 이날 출판기념회에서는 ‘외식창업 성공비책’의 공동집필자인 오경수, 김대옥, 김정덕, 양종훈 씨가 강사로 나서 서적 안팎의 내용들을 포함해 외식창업에 있어 중요한 사항들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참가는 선착순 20명에 한정해 신청 받으며 ‘외식창업 성공비책’ 도서도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레시피코리아 측으로 하면 된다.
‘외식창업 성공비책’은 7인의 외식창업 분야 전문가들이 현재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을 때 까지 밟아온 과정들을 상세하게 기록한 비법서로써 초보 외식창업 희망자들의 가이드라인이 될 수 있도록 집필됐다.
레시피코리아 관계자는 “출간과 동시에 외식창업 분야에서 큰 호응을 주시고 계셔서 두 번에 걸친 출판기념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한정된 인원만 참석할 수 있도록 해 죄송한 마음이며 앞으로 이와 같은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