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본격적인 스키시즌을 맞아 스키매니아들 사이에서 대명 비발디파크, 베어스타운스키장내 bhc매장을 찾는 발길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대명 비발디파크에는 'bhc 대명 비발디파크점'은 비어존 형태의 특화 매장으로 치맥(치킨+맥주) 열풍을 타고 20~30대 젊은 스키어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자정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고객이 직접 방문해 치킨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100석 이상의 규모를 가지고 있어 단체 고객 수용도 가능하다. 포장 및 리조트 객실로 배달도 가능해 투숙 고객의 이용도 또한 매우 높다.
경기도 포천의 베어스타운은 서울 근교에 위치해 야간 스키어들에게 인기 있는 스키장 중 한 곳이다. 리조트 1층에 위치한 'bhc 베어스타운점'은 야간 스키어들을 위해 평일에는 오후 11시까지, 주말에는 자정까지 매장을 운영한다. 퇴근 후 스키장으로 향한 직장인들이 치킨으로 든든히 배를 채우고 야간 스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곳 또한 객실 배달이 가능하다.
bhc치킨은 스키장 인기 메뉴로 대표 메뉴인 '뿌링클'을 추천했다. 파우더를 얇게 입혀 튀겨낸 바삭한 치킨 위에 블루치즈와 체다치즈, 양파 등이 함유된 매직 시즈닝을 뿌린 제품으로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가 어우러져 달콤새콤한 뿌링뿌링소스를 찍어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또한 인기 메뉴 중 하나다.
bhc치킨 관계자는 “모든 연령층이 좋아하는 치킨은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하는 스키장에서도 빠질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다"며 ”한겨울에도 bhc치킨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