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 채널이 ‘전당포 사나이들’, ‘바이킹스’ 등 글로벌 인기 프로그램을 몰아볼 수 있는 96시간 연말맞이 ‘밤낮 없는 정주행’ 특집을 방송하고 이를 기념하는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히스토리는 펀샵과 함께 미니드론, 게임기(PS 4 Pro) 등 일명 ‘인싸들의 필수템’을 증정하는 콜라보 이벤트로 어른이(어른+어린이의 합성어)들의 즐거운 연말을 함께 한다는 계획이다.
히스토리가 준비한 연말 특집 이벤트는 12월 21일(금)부터 1월 4일(금)까지 히스토리 채널 시청 인증샷을 문자 #1590(건당 100원)으로 보내거나 펀샵 온라인 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기간 히스토리 채널의 대표 프로그램 방영 시 등장하는 이벤트 쿠폰 팝업 인증샷을 보내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히스토리는 이에 맞춰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인기 프로그램의 신규 시즌을 국내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전당포 사나이들 시즌 16’, ‘X파일: 외계인의 흔적 시즌 11’ 등이 그 주인공이다.
또 신규 시즌뿐만 아니라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에 걸쳐 히트 프로그램을 연속 편성하는 밤낮 없는 정주행 특집도 계획했다. 크리스마스에는 성경 속 미스테리를 다룬 ‘어메이징 바이블’을 12시간 연속 편성해 어른이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
국내 유튜브 조회수 4천 5백만 뷰를 돌파한 '전당포 사나이들'의 신규 시즌을 히스토리 채널에서 매주 월~수요일 밤 9시에 방송한다.
전세계 1억 2천만명을 열광시킨 대작 드라마 ‘바이킹스’ 시즌 5 파트 2를 매주 목요일 밤 11시 30분에, ‘X파일: 외계인의 흔적’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한다. 또, 미국 알래스카부터 록키산맥까지 산 속에서 살아가는 이들을 다룬 ‘마운틴맨’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해 극한의 생존기를 맛볼 수 있다.
히스토리 채널은 키덜트를 위한 장난감은 물론 3040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각종 이색상품을 선보이는 펀샵과 함께 방송 중에 해당 경품 쿠폰이 팝업으로 깜짝 등장하는 이색 이벤트로 콘텐츠를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는 계획이다.
‘펀샵’은 키덜트를 위한 장난감은 물론 3040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각종 이색상품으로 최근 증가하고 있는 ‘어른이’ 고객들을 겨냥한 이색 상품 전문 쇼핑몰이다.
히스토리는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3억 3천만 시청가구를 확보 하고 있는 전 세계를 대표하는 팩츄얼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다.
지난 해 10월 국내에 론칭한 이후 힙합 인문 예능 ‘더 리더’를 시작으로 전통주를 소재로 한 인문 예능 ‘말술클럽’에 이어 자동차 예능 ‘저스피드’, 김종민의 1대1 무논리 토론 배틀쇼 ‘뇌피셜’, 국내 최초 실탄 예능 ‘방탄조끼단’까지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제작해 TV와 디지털을 넘나드는 전방위 플랫폼을 통해 잇달아 공개하고 있다.
국내 제작 프로그램 외에도 리얼리티 프로그램 ‘전당포 사나이들(Pawn Stars)’, 드라마 ‘바이킹스(Vikings)’, 다큐멘터리 ‘X파일: 고대의 외계인들(Ancient Aliens)’ 등 글로벌 대작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시청층을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