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가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D를 간편하게 충족할 수 있는 신제품 ‘비타민D 드롭’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효모 유래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한 액상 타입 제품으로, 하루 3방울만으로 일일 비타민D 권장 섭취량(10ug)을 100% 충족할 수 있다.
특히 액체 형태이기 때문에 일반 정제(알약)보다 체내 흡수가 빠르고 알약을 잘못 먹는 사람도 손쉽게 복용할 수 있다. 알약을 먹기 싫어하는 어린 아이는 물론이고 큰 알약을 삼키기 부담스러워하는 임산부들에게도 적합하다.
아울러 뉴트리코어의 비타민 D 드롭은 맛이나 생산성 증대, 장기 보존을 위한합성 향료, 보존료, 감미료 등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실제로 합성 유화제가 들어 있지 않은 비타민 D 드롭은 타 제품 대비 액이 늦게 떨어진다. 이 때문에 뉴트리코어 제품은 섭취 30초~1분 전 미리 병을 뒤집어 놓는 것이 좋으며, 사용 후에는 병을 바로 세워 보관해야 입구가 막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비타민D 드롭은 흡수율 좋은 액상형 제품으로, 스포이드 타입이라 숟가락에 덜어 먹거나 음식 등에 도포하여 섭취하는 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며 “각종 향료나 보존료, 감미료를 전혀 쓰지 않았기 때문에 화학 성분에 민감한 어린아이나 임산부, 노약자 등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코어 비타민D 드롭은 ▲비타민D 드롭 400IU ▲비타민D 드롭 1000IU 등 2종으로 출시됐으며, 1세트 당 3개월 분량이다. 뉴트리코어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