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ANC지상직학원이 오는 3월부터 시작되는 상반기 국내항공사 대졸공채를 대비한 공개 설명회를 24일 오후 2시에 강남본원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1차 설명회의 경우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며, 조기 마감을 앞두고 있으며 2월 초순 설명회를 다시 한번 개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설명회 진행은 대한항공 일반관리직과 여객운송직, 진에어 여객운송조업 총괄직무 등 항공운송업의 다 직무 관리자수행 경력을 갖고 있는 최병일 원장이 직접 진행한다.
설명회 진행 내용으로는 국내외 항공사 선호 인재상, 일반직(지상직)의 직무내용 소개와 아시아나항공, 에어서울, 에어부산,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등 일부 외항사의 채용형태 및 전형절차를 소개한다.
이어 일반직(지상직) 공채합격 포인트를 위한 서류전형의 주안점과 면접전형의 주안점을 면접관의 관점에서 설명, 항공사 입사지망생들의 궁금증을 쉽게 풀어주며 질의 문답의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강남ANC지상직학원은 지난 2018년에도 국내 외항공사에 다수의 대졸공채 합격자를 배출했으며, 특히 진에어와 에어부산 동시합격자도 배출한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결과는 국내외 항공사의 일반직, 영업서비스직, 공항서비스직, 객실승무직 경력의 강사진과 카운셀러들의 지도 덕이라고 밝혔다.
또한 강남ANC지상직학원 만의 특징은 외국항공사의 채용대행 및 특채대행으로 ANC지상직 학원생들의 취업률을 높이는 한편, 인사관리전공의 경영학석사(MBA) 과정 대한항공 일반관리직 출신의 원장 외에도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델타항공, 캐세이퍼시픽, 카타르, 아랍에미레이트항공 등 국내 외 유수의 항공사출신의 강사진과 카운셀러들이 학생들의 1:1전담 취업지도와 1:1맞춤형 피드백수업의 최적화된 학습효율성으로 매년 합격률을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