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과 이어지는 설날 연휴에 1박 2일 호캉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영국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느껴 보는 것은 어떨까.
르 메르디앙 서울은 2월 1일부터 9일까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영국의 클래식하고 품격 있는 문화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패키지에는 고급스러운 애프터눈 티를 맛볼 수 있는 ‘로열 라운지’ 입장권과 브리티시 재즈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브리티시 라운지’ 입장권, 르 메르디앙 서울의 아웃도어 바 ‘파크 바’ 방문 시 정통 추로스와 아이리시 커피를 제공하는 이용권, 다이닝을 제공하는 클럽 라운지, 강남의 핫 플레이스로 부상한 유럽 스타일의 뷔페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친구나 연인과 함께라면, 영국식 무드로 조성한 한정 스페셜 라운지를 즐기며 마치 영국 여행을 온 듯 다채로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커플 패키지를 추천한다.
패키지 고객을 위한 ‘로열 라운지’에서는 유럽 현지의 애프터눈 티 명소에 온 기분으로 품격 있는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영국의 펍을 컨셉트로 한 ‘브리티시 라운지’는 오후 10시30분부터 2시간 동안 운영되며, 연휴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재즈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진토닉·에일맥주·위스키·와인 등 각종 주류 및 피시 앤 칩스·비프 스튜·치킨&비어 케사디야 등 수석 셰프가 큐레이팅한 조화로운 마리아주 안주를 맛보면서 마치 영국의 한 펍에 앉아 있는 듯 색다른 낭만을 느낄 수 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로열 라운지’ 이용권 ‘에르제: 땡땡’ 전시 관람권 ‘키즈 플레이’ 이용권이 더해진 패밀리 패키지를 추천한다.
‘로열 라운지’를 주 배경으로 낮에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대표 파티셰와 아이들이 함께 데커레이션한 티타임 스낵을 맛보며 영국식 가정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키즈 애프터눈 티 클래스’가 진행된다. 저녁에는 온 가족이 함께 브리티시 퀴진을 즐길 수 있는 ‘디너 해피 아워’가 운영된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 커플 패키지 가격은 25만원(2인 기준)부터, 패밀리 패키지는 29만원(성인 2인·소인 1인 기준)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