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62회는 ‘너에게 사랑을 배웠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설아, 수아, 시안이는 재시, 재아 응원차 태국 치앙마이에 방문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설수대는 우리나라 동대문과 흡사한 타패게이트부터 재래시장까지 태국 치앙마이 핫플레이스 탐방을 시작했다. 그중에서도 현지인 맛집에서 복불복 먹방을 즐기는 설수대가 모두에게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아빠 이동국이 아이들에게 제안한 복불복 먹방은 100가지가 넘는 음식이 태국어로 쓰여있는 메뉴판에서 임의로 메뉴 숫자를 선택하는 것이었다고.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설수대는 태국에서 펼쳐지는 복불복 먹방에 푹 빠져있다. 깜짝 놀란 설아의 표정과 수아의 미소, 두근두근 설레는 얼굴의 시안이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시안이는 깜찍한 야자수 머리를 장착하고 본격적인 먹방을 준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야자수 머리로 귀여움이 배가 된 시안이가 사랑스럽다. 뿐만 아니라 시안이는 양손을 사용해 음식을 와구와구 흡입하는 모습을 보여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설수대는 음식이 등장할 때마다 긴장과 설렘이 공존하는 차진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과연 설수대를 긴장하게 만든 비주얼의 음식은 무엇이었을지, 설수대는 어떤 음식을 선택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