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는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트와이스 이후 4년 만에 만들어 낸 걸그룹으로, 팀명부터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자신감을 담고 있다. 12일 오후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디지털 싱글 '잇쯔 디퍼런트(It'z Different)'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를 열었다.
멤버들은 트와이스와는 또 다른 매력의 걸그룹이라고 자신했다. 채령은 "트와이스 선배님들이 러블리하고 아름답다면 저희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면서 "오디션 경험을 통해 더욱 성숙해졌다"고 말했다.
또 채령은 친언니 아이즈원 채연에 대한 질문을 받고 "언니와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에 굉장히 설렌다"면서"데뷔가 확정되고 가족들이 너무 기뻐해주고, 축하해줬다.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줬던 엄마, 아빠, 언니, 동생 고맙다. 자신감 가지고 활동하라고 응원해줬다"고 전했다.
5인으로 구성된 있지 멤버들은 일찌감치 음악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멤버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 하이라이트 릴(Love Yourself Highlight Reel)'에서 제이홉과 호흡을 맞춘 바 있고, 예지는 최근 SBS '더 팬'에서 'JYP 비밀병기'로 소개된 바 있다. 채령은 아이즈원으로 활동 중인 채연의 친동생으로 Mnet '식스틴'에 출연해 트와이스 데뷔에 도전했다. 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했으며, 리아는 JYP에서 자신 있게 미는 '히든카드' 멤버다.
타이틀곡 '달라달라'는 '외모만 보고 내가 날라리 같대요. So what? 신경 안 써 I'm sorry I don't care' '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 등 당당한 메시지로 경쾌하면서도 패기 넘치는 있지의 컨셉트를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