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제조공장이 만든 건강한 뷰티 브랜드 제품이 모두 모인 단독 쇼핑몰 JXJ MALL(제이바이제이 몰)이 론칭됐다.
JXJ MALL에는 제주이야기와 CANA(카나), LUBAS(루바스), AQURABO(아쿠라보), PRUSIA(푸르시아)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제품이 가득하다.
천해 자연의 제주에서 찾은 원료로 만든 제주이야기는 제주 특산품은 물론, 동백꽃, 인삼, 화산송이 등을 주 재료로 삼았다.
100년 역사를 가진 테디베어와 함께하는 CANA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쓸 수 있는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으로, 프로폴리스와 로얄젤리, 꿀 추출물이 주된 재료다. 특히 27일 오후 첫 방송된 JTBC4 ‘마이 매드 뷰티 3’에서 민감한 피부로 고생하는 이들을 위한 맞춤템으로 소개돼 뷰티 마니아들의 관심도 한 몸에 받고 있다.
LUBAS는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브랜드로, 한방 성분과 천연 성분 배합으로 구강 내의 복합적 문제를 해결한다. 순도 높은 감초 추출물 등 한방 성분 그리고 제올 라이트, 함수규산(부드러운 연마제)을 사용해 치아도 보호한다.
AQURABO는 10억 매출 신화 엘컨과 CGMP인증 에스겔이 만든 새로운 제품으로, 수분을 뜻하는 프랑스어 AQUA와 실험실의 합성어다. 스킨케어 본질인 수분에 대한 수년간의 연구 그리고 알부틴보다 60배 뛰어난 미백효과를 지닌 고미신N(오미자 추출물)이 주된 재료다.
국제천연비누연구원인 PRUSIA는 국내 최초 USDA(농지 개발과 농업, 임업, 축산업, 식품에 대한 정책을 담당하는 미국 연방 행정부의 부처) 유기농 인증 제조 공장에서 만든 브랜드다.
이외에도 JXJ MALL에는 BLANC&ECLARE(블랑 앤 에끌레어), Glamfox(글램폭스), Reddy(레디), ELKURN(엘컨), Bolang(볼랑) 등 건강하고 착한 뷰티 제품이 가득하다.
또한 JXJ MALL은 신규회원을 위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론칭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