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6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6년 연속 브랜드스타 1위에 오른 비결은 '멈추지 않는 탐험'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매 시즌 혁신적인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마케팅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온 데 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 S/S 시즌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는 미세먼지 입자 크기보다 작은 크기의 기공으로 구성된 멤브레인 및 라미네이션으로 처리된 원단을 사용하거나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해 옷에 먼지가 달라붙는 것을 줄여주는 도전사 원단을 사용하는 등의 ‘제로 더스트 테크’를 제품별로 각각 적용했으며 ‘다이나믹 하이킹 등산화’, ‘빅샷 백팩’ 등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스테디셀러 제품들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연이어 출시되는 등 제품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2000년에 처음 발표된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최고 권위의 브랜드가치 평가·인증 제도 중 하나로 브랜드가치 평가·인증 제도로는 유일하게 특허를 받은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을 바탕으로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