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그룹 ‘순시키’의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순시키코스메틱’(주식회사 아이엠피랩, 강수호 대표)이 11번가를 통해 그랜드 론칭을 한다고 밝혔다.
순시키코스메틱 관계자는 "11일부터 11번가를 통해 순시키 1st Edition 허쉬 벨벳 립 틴트 3종(허쉬 퍼플, 허쉬 핑크, 허쉬 코랄)과 허쉬 투톤 블러셔 3종(래디언트 퍼플, 크러쉬 골드, 매직 핑크코랄)을 브랜드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며 "이번 순시키코스메틱의 입점은 일반적인 E-커머스 입점이 아닌 ‘뷰티투게더’ 프로젝트의 형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뷰티투게더’ 프로젝트는 소비자의 신청과 응원, 공유를 통해 일정 수준 이상의 참여가 달성되어야 상품 구입이 가능한 크라우드 펀딩으로 11일(목)부터 25일(목)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순시키코스메틱 관계자는 "해당 프로젝트는 신규 뷰티브랜드, 11번가, 코스맥스, MCN회사 트레져헌터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뷰티 브랜드는 엄선된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을 함께 만날 수 있다. 해당 프로젝트를 위해 트레져헌터의 유튜버 유깻잎과의 콜라보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마지막으로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인 립틴트와 블러셔 제품을 11번가와의 프로젝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공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과 순시키의 감성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순시키코스메틱은 홍대를 기반으로 활동해 온 뷰티 크리에이터 그룹 ‘순시키’가 지난 1일 새롭게 선보인 코스메틱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