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소속사 키이스트 공식 SNS에는 "조장풍 대박을 기원 합니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김동욱씨를 응원하기 위해 주지훈씨가 커피차를 선물 하였습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조장풍 만나러 오실거죠~? (기다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엔 주지훈이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촬영장에 선물한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김동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주지훈은 커피차에 '김동욱, 류덕환 사랑하는 동생들이 함께하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대박을 기원합니다 -진갑도하하는 주지훈 드림'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진갑', '도하'는 김동욱, 류덕환의 극 중 이름으로 아끼는 동생들의 이름을 조합한 주지훈의 애정어린 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또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영화 '신과 함께'로 쌍천만 배우 반열에 오른 김동욱-주지훈의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김동욱-류덕환이 출연하는 MBC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은 왕년엔 불의를 참지 못하는 유도 폭력 교사였지만 지금은 복지부동을 신념으로 하는 6년 차 공무원 조진갑(별명 조장풍)이 고용노동부 근로감독관으로 발령 난 뒤 갑질 악덕 사업주 응징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통쾌 작렬 풍자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