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의 대명아임레디가 다가올 여름방학을 맞아 회원들을 대상으로 미국을 포함한 6개 지역의 ‘19년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신청자를 모집한다.
여름방학 기간인 7월~8월 동안 진행되는 대명아임레디 ‘19년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에는 전문적인 정규 스쿨링 수업과 다양하고 재미있는 주말 액티비티 체험, 최상급 홈스테이 등 해외영어캠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인솔교사가 동반하여 24시간 케어를 하므로 평소 자녀를 해외영어캠프에 보내고자 했던 부모라면 안심하고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영어캠프 대상 지역은 총 6곳이다. 먼저 미국의 경우, 미국교육의 시작으로 불리는 워싱턴D.C에서의 명문 유학생활을 보낼 수 있는 ‘미국동부캠프’, LA에서의 특별한 썸머캠프를 보낼 수 있는 ‘미국서부캠프’, 아이비리거 멘토링을 통해 동기부여를 자극하는 ‘미국 아이비&나사캠프’가 준비되어있다. 그 외 뉴질랜드 명문 공립학교 이머젼 수업을 들을 수 있는 ‘뉴질랜드캠프’, 고급 리조트에서 원어민과의 영어 단계별 학습이 준비된 ‘싱가포르캠프’, 학생 개개인에 맞추어 영어능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1:1 맞춤형 ‘필리핀 캠프’도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목적이나 예산 등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 각 지역에 따라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교 1학년까지 다양하다.
대명아임레디의 금번 ‘19년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는 회원들을 위한 혜택 차원에서 마련한 만큼 온∙오프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책정하였다. 가장 큰 이점은 기존 회원이 이용 시, 기존 납입한 상품 납입금으로 100% 결제도 가능해 회원들의 부담을 더욱 덜 수 있도록 한 것이며, 일반의 경우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얼리버드 1차 기간인 오는 5월 10일까지 신청 시 12%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얼리버드 2차 기간인 6월 30일까지 신청할 경우 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6회 연속 매진을 달성한 대명아임레디의 해외영어캠프는 지난 캠프가 6회 내내 안전사고 없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회원들은 물론 비회원들 사이에서도 이미 유명한 상황”이라며, “금번 해외영어캠프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이 외에도 성인을 위한 어학연수 프로그램 제공과 더불어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