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방탄소년단의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 시상식 참석 등 미국 현지 일정을 위해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팰리세이드를 제공했다고 1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공항을 통해 입국, 시내로 이동할 때 팰리세이드를 탔다.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를 맡은 방탄소년단은 올해 빌보드 뮤직 어워즈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 3년 연속 노미네이트됐으며, 올해 처음으로 '톱 듀오/그룹' 부문에도 후보로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1일(현지시간)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리는 시상식에도 팰리세이드를 타고 참석한다. 현대차는 올여름 북미 시장 판매 개시를 앞두고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시점에 팰리세이드를 제공, 미국 현지에 팰리세이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켜 판매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이마트, 킹블랙타이거 새우 '국민 가격'에 판매
이마트는 오는 8일까지 길이가 최장 40cm에 이르는 킹블랙타이거 새우를 '국민 가격'에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킹블랙타이거 새우는 블랙타이거 새우보다 최대 8배, 흰다리새우보다는 최대 20배 큰 초대형 새우다. 육질이 단단하고 탱글탱글해 랍스터와 식감이 비슷하다. 그동안 일부 수산 시장과 온라인 등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다. 이마트는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중심으로 초대형 수산물이 인기를 끄는 추세에 맞춰 협력사를 통해 시중가보다 평균 20% 저렴한 가격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국내 원양어선이 어획한 해외 원양산 킹블랙타이거 새우 5t을 대량 매입해 가격을 낮췄다.
LG유플러스, 5G 요금제 반값 가족 할인 상품 출시
LG유플러스는 오는 6월 말까지 가족 3명이 결합하면 '5G 프리미엄' 요금제를 반값에 쓸 수 있는 'U+ 5G 프리미엄 가족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 기간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들은 2021년 6월 말까지 혜택받을 수 있다. 5G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 기존 할인 프로그램 외에 추가로 혜택을 제공한다. 선택 약정 할인(25%) 'LTE 요금 그대로' 프로모션(월 5250원)에 기존 결합 할인까지 중복이 가능해 최대 14만2500원의 할인 혜택을 준다. 가장 큰 폭의 할인은 가족 3명이 5G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할 때 적용된다. 월 9만5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요금제를 3명 모두 반값인 4만7500원에 이용할 수 있어 월 14만2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5G 프리미엄 요금제(월 9만5000원)를 1인당 5만9375원에 이용할 수 있는 2인 가족 결합 상품도 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글로벌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를 12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5가지 피부 지표(영양·자생·탄력·생기·투명)의 균형과 반짝이는 피부를 ‘별’로 형상화해 황금빛 디자인을 입혔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약 2주간 강남역에서 '윤조 유니버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 스토리와 효능을 흥미로운 콘텐트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과 이벤트가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