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이십끼형 대식가 유민상, 모르모트 PD의 댄스 스승 중 한 명인 박지우, 국사 영역의 큰별쌤 최태성, 프로미스나인 노지선과 탈모인 들의 신과 같은 미용사 이미영의 등장을 예고했다. 오늘(4일) 오후 7시 트위치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측은 4일 트위치 공식 계정을 통해 새로운 라인업과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생방송은 개그맨 유민상과 시즌 1에서 모르모트 PD의 댄스 선생으로 활약했던 박지우, 탈모 전문 미용사 이미영이 출격한다. 이들이 어떤 콘텐츠의 방송에 등장할지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제작진의 힌트가 공개됐다.
국사계의 큰별쌤 최태성이 '쿡사(쿡방+역사)'를 선보인다. 반박불가 대식가이자 이십끼형으로 불리는 유민상과 요리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춰 '노장금'으로 불리는 프로미스나인 노지선이 출연해 한국사와 '쿡방'이 결합된 '쿡사(쿡방+역사)'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모르모트 PD의 댄스 스승 중 한 명인 박지우는 지난 생방송에서 신개념 눕방과 '독설 ASMR'로 하드캐리 한 김수미, 장동민과 팀을 이룬다. 48년 동안 자신이 출연했던 작품 리뷰와 '독설 ASMR'이 첨가된 고민 상담을 했던 김수미의 생방송에 박지우가 등장하는 가운데, 이들은 댄스 스포츠를 결합한 콘텐츠를 시도한다.
김구라는 성스러운 성교육을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관심을 이끌었는데, 오늘 생방송은 '탈모'가 주제다. 그는 탈모인의 머리숱 고민을 해결해주는 탈모 전문 미용사 이미영과 함께한다.
마리텔 저택 주인의 막내딸 안유진은 지난 방송에서 미스터 두들의 통역사 역할과 정유미 반려견 그린이 대신 '유트리버'로 활약했던 터. 이날 활약 역시 관전포인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