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결혼준비 웨딩패키지 트렌드는 거품뺀 웨딩샵 오띠모웨딩 직거래 신상 웨딩드레스 포함된 초특가 스드메패키지가 주목 받고 있다.
예전 스드메 패키지는 웨딩플래너 또는 웨딩컨설팅에서 한꺼번에 계약하고 진행이 되었다면 최근 거품없는 스몰웨딩과 셀프웨딩이 선호되고 있는 스드메패키지는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직거래로 깨끗한 웨딩드레스 보장과 원장급 메이크업이 보장되는 거품뺀 스드메업체가 뜨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오띠모웨딩 직거래 초특가 77만원대 스드메패키지는 깨끗한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이 보장되는 가운데 가격은 알뜰하고 퀄리티는 고급에 맞춘 패키지다,
오띠모웨딩의 윤옥현 원장은 “신상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이 포함된 99만원 스드메패키지 외에도 다양한 오리지날 직거래 다이렉트 스드메패키지 정품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당일계약시 10만원 DC가격에 신상품 웨딩드레스를 보장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오띠모웨딩의 경우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족도 높은 결혼준비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신부 메이크업은 메이크업전문샵 원장급으로 구성해 스드메패키지의 2가지 핵심 요소를 만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다.
오띠모웨딩 스드메가격 77가격대 정품 이벤트는 네이버 ’오띠모웨딩‘ 카페에 방문해서 신청 가능하다. 또한 카페를 통해 웨딩홀을 비롯해 한복, 예물, 청첩장, 신혼여행, 폐백음식 등의 소개도 받을 수 있다.
한편 41년 경력의 웨딩드레스 제작자인 윤 원장은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박준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