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신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타투가 대중화되기 시작하면서 타투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일명 타투이스트라는 직업을 꿈꾸는 이들이 굉장히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런 흐름에 맞추어 실력있는 타투샵에서는 타투수강을 진행하고 있다.
울산타투수강 전문샵 ‘뷰티데이’는 타투를 취미로 할 수 있는 초급반부터 전문 타투이스트가 될 수 있는 전문가 과정까지 다양한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울산두피문신 전문샵 ‘뷰티데이’ 문채라 원장은 (사)국제K소상공인 울산지부장, 월드K뷰티페스티벌 헤나이트 분과부위원장, 심사위원 등 많은 곳에서 활동하고 이력을 쌓고 있으며 타투 강의도 직접 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그림을 못 그리면 타투이스트가 될 수 없다는 인식이 많지만 ‘뷰티데이’에서는 기본기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그림을 못 그려도 수강에는 관계가 없다. 현직 타투이스트 원장이10년 동안 쌓아 온 노하우를 1:1로 가르치기 때문에 타투를 배우고자 하는 열정만 있으면 누구든지 배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타투 수강 시 헤나 수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뷰티데이에서는 두피타투부터 제페니즈타투, 리얼타투, 감성타투 등 모든 장르의 타투를 다양하고 전문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다. 또한 타투에 사용되는 모든 제품은 미국, 유럽 등에서 정품으로 수입한 제품이며 1회용 제품을 사용하여 철저하게 위생관리를 하고 있다.
한편,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울산타투수강 전문샵 ‘뷰티데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