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의 컨셉은 안다르 브랜드 슬로건인 ‘Stretch your story’로, 신세경이 안다르 ‘2019 S/S NEW 에어쿨링 레깅스’(이하 에어쿨링 레깅스)를 통해 더 나은 일상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다는 점을 표현했다.
광고는 신세경이 에어쿨링 레깅스를 입고 부산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냈으며, 특히, 에어쿨링 레깅스를 입은 신세경이 편안해 보이는 모습으로 자유롭게 여행을 하는 장면은 일상에서 숨겨진 가치를 발견하고자 하는 안다르만의 뚜렷한 기업 철학을 나타낸다.
신세경이 착용한 일명 ‘신세경 레깅스’인 안다르 신제품 에어쿨링 레깅스는 우수한 신축성과 빠르게 건조되는 하이브리드 워터 레깅스의 특장점을 전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광고 영상은 15초, 30초 분량의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13일부터 TVC, 안다르 공식 SNS 계정, 유튜브,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안다르가 오랜 기간 준비한 이번 TVC는 신세경의 맑고 청아한 이미지와 에어쿨링 레깅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더 나은 일상을 응원하고 안다르가 항상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안다르 모델 신세경과 함께 소비자들의 일상을 넘어 삶을 응원하고 보다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다가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안다르는 오늘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어쿨링 레깅스를 출시하며, 1&1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세경은 지난 9일 소이현, 신애련 대표와 함께 안다르 공식 모델로 발탁되면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세경은 맑고 청순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로 오는 7월 드라마 복귀 소식을 알리며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