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대전 관저더샵2차 입주를 앞두고 있는 만큼 가구를 준비하려는 입주예정자들이 늘어났다. 이에 중앙가구직거래소는 관저더샵2차 입주자를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하여 국내유명브랜드, 해외명품브랜드, 최고급원목가구를 제공하기로 밝혔다.
지난 해 한 가구브랜드에서 라돈이 안전 기준치 이상 검출되어 새 제품 구입 시 불안해하는 소비자들은 여전하다. 때문에 제조사뿐만 아니라 유통판매처에 대한 정보도 미리 알아본 후 신중하게 구입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중앙가구직거래소는 “작년 라돈사태로 가구에 대해 염려하는 분들이 많아져 당사에서는 꼼꼼한 검수를 거친 가구만을 입점한 상태다”라며 “이 뿐만 아니라 유럽 및 국제 친환경 자재표준을 준수하여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사하라, 아쿠아클린 등의 소재로 제조된 쇼파를 판매하여 소비자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중앙가구직거래소는 가구공장을 직접 운영하며 전국가구단지로 가구 도매 납품을 하는 곳이기에 직접 방문하여 구매할 경우 유통마진이 없어 고급가구를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매장으로 유명하다. 여기에 관저더샵2차 입주자 대상 할인까지 더하면 가구 구입비용을 줄일 수 있게 되는 셈이다.
중앙가구직거래소는 유명수입브랜드인 팔로모침대, 킹스다운매트리스, BM울트라매트리스뿐만 아니라 국내 고품질 브랜드인 현대돌침대, 장수온돌침대, 소파대통령, 원목가구전문점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으며 대전점과 청원점 두 곳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