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예님’에서 ‘원더풀라인크림’ 롤러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5년 11월 예님에서 출시 된 첫 제품 원더풀라인크림 단지형은 2019년 상반기에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하기 편리하게 제작된 롤러버전으로 출시하여 이목을 끌었다.
원더풀라인크림은 유럽산 고농축 원료를 핵심으로 슬리밍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 특허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차별화된 성분과 기술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원더풀라인크림을 사용해 본 고객들의 후기가 이어지면서 런칭 이후 매년 완판을 거듭하고 있다.
2018년에 붓기완화, 피부 거칠기 개선에 대한 임상실험을 완료하면서 효과를 입증받아 신뢰도를 높였다.
원더풀라인크림은 바르고 씻어낼 필요가 없고 빠르게 흡수되는 겔타입으로 피부에 흡수시키면 열이 발생된다. 사용 후에 마사지 또는 운동을 하면 홈케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예님 관계자는 “예님 원더풀라인크림은 고객님들께서 많은 사랑을 주신 제품이어서 롤러버전을 출시하기 이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기대와 호응을 받았다. 이번에 또 다른 버전으로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설렌다”고 전했다.
예님의 신제품 ‘원더풀라인크림 롤러’는 부착된 어플리케이터에 플라스틱이 아닌 실리콘 재질의 롤러가 사용되었다. 이로써 피부에 닿았을 때, 자극은 줄고 피부 밀착력을 높여 마사지를 할 때 효율을 더 높일 수 있다. 또한 어플리케이터 부분은 따로 세척이 가능하여 더욱 더 위생적으로 마사지가 가능하다.
신제품 ‘예님 원더풀라인크림 롤러’는 예님 공식 온라인몰 및 각종 오픈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