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콘텐트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6월 8일 한국에 론칭되는 ‘패스 오브 엑자일'은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해 전세계 3000만 회원이 즐기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3개월 단위로 대규모 확장팩이 선보인다. 이번 한국 서비스와 동시에 제공되는 신규 확장팩 ‘패스 오브 엑자일: 군단'에는 도전 욕구를 자랑하는 챌린지 리그와 새로운 아이템, 스킬 젬을 통한 창의적이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성장과 보다 강력해진 근접 전투 등이 가능하다.
한국 콘텐트 핵심 테마는 ‘군단'으로, 이용자는 지난 수천년간 ‘분쟁의 영토’에 갇혀 끝없는 전쟁을 펼칠 수 밖에 없던 강력한 군단과 그들의 지도자를 끝나지 않는 전투로부터 해방시키고 이들을 물리쳐 강력한 보상을 얻게 된다.
이용자는 게임의 배경이 되는 레이클라스트 지역을 탐험하며 발견하게 되는 고대의 돌기둥을 활성화 함으로써 총 5개의 군단 상징을 만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분쟁의 영토’에 진입해 새로운 여정을 펼쳐나가게 된다.
이들 5개 군단으로부터 각각 얻게 되는 특별한 ‘주얼’은 주변의 패시브 스킬을 각각 다른 형태로 변경해준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 서비스를 위해 한글화를 지원한다. 카카오게임 전용 게이트웨이를 통해 빠른 네트워크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신규 이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초보 캐릭터 성장 및 이용자 공략 가이드를 마련하고, 어디서나 손쉽게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전국 카카오게임 PC방에서 진행되는 PC방 혜택을 제공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가레나가 배급 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해 2018년 스팀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찾은 탑10 게임’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