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리미티드(대표 박성훈)의 스코틀랜드 헤리티지 골프웨어 브랜드 '글렌뮤어(Glenmuir)'는 팀 글렌뮤어 서형석 프로의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 KB금융 리브챔피언십(총상금 7억 원) 우승을 기념하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글렌뮤어 매장에서 우승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6월 9일 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전 제품 10% 할인, 서형석 프로의 이번 경기 착용 제품 라인 20% 할인, 50만원 이상 구매 시 10명 한정으로 글렌뮤어 모자를 증정한다.
이번 경기 내내 서형석 프로가 착용한 모든 반팔셔츠는 글렌뮤어(Glenmuir)의 퍼포먼스 폴리에스터 소재의 라인으로 강력한 UV차단 기능은 물론 뛰어난 땀 흡수 기능으로 세균이나 냄새를 줄여주는 모이스처-위킹 기능이 포함 된 활성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통기성이 뛰어나 보다 자유로운 무브먼트를 제공하여 최상의 퍼포먼스 실현을 도와주어 봄·여름 철 라운드 시 착용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구김이 잘 가지 않아 관리에도 용이하다.
뛰어난 기능성과 신축성을 보유한 고급 원단만을 사용하는 동시에, 영국 브랜드 고유의 세련된 감성과 고급스러운 컬러 패턴이 접목된 골프웨어로서의 이미지를 갖고 있어, 젊은 골퍼부터 시니어 골퍼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글렌뮤어(Glenmuir)의 이번 19 S/S 컬렉션 제품들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글렌뮤어 정규매장 및 제주 핀크스 골프클럽, 신세계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9 S/S 시즌 새롭게 출시된 가넷, 아쿠아, 푸시아 컬러와 레오파드 리미티드 에디션 라인은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골프의 종주국이자 세계 첫 여성골퍼 메리 여왕의 나라인 스코틀랜드에서 1891년 탄생한 글렌뮤어(Glenmuir)는 128년간 수많은 유럽 골퍼들에게 사랑 받아 왔으며, 현재 라이더컵 및 PGA의 공식 후원사이며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우승을 함께 해 온 유서 깊은 브랜드이다.
글렌뮤어(Glenmuir) 정규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관에 위치 해 있으며, 글렌뮤어만의 스코틀랜드 감성에 장인 정신을 더한 캐시미어, 메리노울, 램스울, 코튼 등의 니트웨어와 여름용 기능성 골프셔츠를 중심으로 사계절 두루 착용이 가능한 기능성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