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 2종이 JTBC4 뷰티 차트쇼 ‘마이 매드 뷰티3’에서 트래블 위티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8일 방송된 11회차에서는 ‘짐은 DOWN, 미모는 UP 시켜줄 트래블 위티템’이라는 주제로, 빅데이터 기반 5종 제품 가운데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 2종이 1위로 선정됐다.
직접 티백 클렌저를 테스트한 출연진과 뷰티인싸(이더)들은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필링효과가 있다”, “세안, 효소팩, 반신욕, 족욕까지! 이만큼 활용 가능한 클렌징 제품이 또 어디 있으랴~”, ”캐리어, 가방 구석구석 끼워 넣어도 터지거나 샐 염려가 없으니, 여행 가기 전 꼭 쟁여야 할 아이템!”이라고 리뷰했다. 또한, 클렌징과 각질제거, 피로까지 풀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임이 선정이유로 언급했다.
‘V10 비타민 파우더 클렌징 티백’은 귤껍질(진피),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 비타민C를 함유해 피부를 맑게 관리해주고, ‘V10 블랙헤드 파우더 클렌징 티백’는 히비스커스와 블랙헤드 특허성분을 담아 모공 케어 돕는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세정효과와 피부 각질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효소 파우더를 티백에 담아 가루가 날리지 않고 티백 자체가 거품망 역할을 해 가벼운 터치로 풍성한 거품을 만들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지난 3월에는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민텔社에서 매달 뽑는 ‘이 달의 혁신 제품’으로 선정되었고, 최근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