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영상이 선공개 됐다. 역대급 무대에 모두가 소름 돋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29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는 송가인의 라이브 무대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선공개 영상에서 송가인은 '한 많은 대동강'과 '용두산 엘레지' 두 곡을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장악했다. 앞서 TV조선 '미스트롯'에서 두 노래로 큰 인기를 얻어 우승까지 거머쥐었던 그녀는 감동의 무대를 재현한다.
송가인은 정통 트로트 소울과 4단 고음 등 명불허전 실력을 뽐내며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스페셜 MC 안영미가 두 손을 모으며 현실 감탄을 내뱉은 것은 물론, 모두들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이 포착된다. MC 윤종신 역시 "이래서 송가인, 송가인 하는구나!"라며 그녀의 실력을 인정한다.
박수 갈채가 끊이지 않았던 이번 무대는 조회수 100만을 예고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송가인은 팬 관리 비법부터 이상형, 게임 취미 등 이제껏 공개하지 않았던 모든 것을 털어놓는다.
송가인의 라이브 무대는 오늘(29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