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바로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보다 더 안전한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환불 시스템 및 신원인증을 강화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결혼적령기가 늦어지면서 마음에 드는 배우자를 찾기 위한 조건이 까다로워질 수 밖에 없다. 이성의 성격, 집안, 학력, 경제력 등을 중요시하게 되다 보니 전문적인 맞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결혼정보업체를 자연스레 찾게 되기도 한다.
바로연의 경우도 많은 사람들이 인연을 찾기 위해 가입하고 있다. 바로연은 단순한 소개 서비스를 벗어나 과학적으로 이상형을 찾아주는 감성매칭시스템을 비롯해 가입 40일 내로 3명의 회원을 소개해주는 스피드매칭시스템과 회원당 4명의 커플매니저를 배정하는 1대4 매칭관리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회원 중심의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바로연은 기존에 결혼정보서비스를 받았던 소비자들의 안전성에 대한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총 3번에 걸친 인증절차로 신원인증 및 환불 시스템을 강화했으며 회사가 주선한 회원의 신원정보가 다를 경우 최대 2억원까지 피해보상을 받을 수 있는 책임보험에 가입해 안전한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고객보호를 위한 장치가 무엇인지 고민과 연구를 통해 선보인 시스템이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관계자는 “좋은 만남을 주선하기 이전에 깨끗하고 공정한 만남을 주선하는 것이 우선이며 당연한 의무라고 생각한다”라며 “바로연은 바른 만남, 바로 결혼이라는 모토 아래 철저한 안전관리 체계는 물론 공정한 환불 시스템을 기반으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바로연은 서비스 만족도평가 실시, 지속적인 CS 교육, 고객의 소리 반영을 위한 콜센터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으며,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등 다양한 수상이력을 갖고 있다. 또한 상류층, 전문직 성혼, 재혼,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 맞춤 상담과 매칭 서비스를 진행하며 서울 강남 본사 외에도 수원, 광주, 대전, 부산, 대구결혼정보업체 등 전국에 걸쳐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용하고 있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