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커네스트는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i17과 디파 CN-700 시리즈에 대해 6월 3일(월)부터 5일(수)까지 단 3일간 롯데아이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커네스트는 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인기 블루투스 이어폰 판매 순위에 랭킹 되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데, 이번 롯데아이몰 특가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커네스트 이번 행사에 포함된 4종 모두 전송 속도와 연결 거리가 이전에 비해 2배 증가된 블루투스 5.0 버전을 탑재하여 안정적이고 매끄러운 기기 운영이 가능하다.
이번 특가 행사 상품인 미포 i17은 미세먼지나 이물질이 침투하지 않으며 20시간 이상 물에 침수 되어도 문제없이 재생 가능한 제품으로 완전방진 및 완전방수를 의미하는 IP68 등급을 획득했다. 미포의 특수 칩셋을 사용하여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7시간 이상 플레이가 가능한 무선 이어폰으로 운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반응이 특히 좋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이름을 올리며 다수의 추천을 받고 있는 커네스트 디파 CN-700 시리즈는 사용자의 사용 빈도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다. 간편한 터치 컨트롤 방식으로 이어폰을 통한 볼륨 및 트랙, 통화 컨트롤이 가능해 편의성이 뛰어나다.
커네스트 관계자는 “고가형 제품들이 연이어 쏟아지는 가운데 4만원 대의 가격에도 성능과 디자인이 뛰어난 자사의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롯데아이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갤럭시S10이나 아이폰XS 등과의 뛰어난 호환을 보이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구입하시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커네스트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과 할인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롯데아이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