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절대그이’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 속 여진구(영구/제로나인)는 “내 불도저같은 매력 마음에 들어?”라며 방민아(엄다다)를 벽으로 밀어붙이게 되고, 이때 방민아는 자신의 입술을 그의 뺨에 가져다 가면서 시작된다.
이로 인해 여진구의 뺨에 립스틱 자국이 남게 되고, 이를 방민아가 지우려 하자 그는 “안돼”라며 고개를 가로 젓기도 했다. 이후 홍종현(마왕준)의 뒤에서 대기하던 그는 방민아를 향해 계속 손가락하트를 날리면서 애정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회식이 시작되고, 여기서 여진구는 차정원(규리)으로부터 여자친구가 있는지 질문을 받지만, 방민아의 눈치에 따라 “없다”고 당당하게 대답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를 빌미로 홍종현은 “쟤는 여자친구 없대? 네 남자친구라며?”라고 시비를 걸게 되고, 이에 방민아는 “그동안 너도 없었잖아”라는 뼈있는 대답으로 대꾸했다.
이후 여진구는 홍종현과 따로 만난 자리에서 “네가 아무리 날고 기어봤자. 넌 날 못 이겨. 다다는 나와 함께 한 추억들 절대 못 버리거든”이라는 말을 듣고는 “진짜 남자친구는 여자친구를 아프게 하지 않습니다”라는 따끔한 말을 남기고 자리를 떴다.
화면이 바뀌고, 여진구는 쓸쓸해 하는 다다를 위해 꽃으로 하트모양을 선물하더니 “이렇게 여자친구랑 함께한 1분 1초가 다 소중한 추억이 되는 거잖아”라는 말과 함께 가만히 포옹했다.
이처럼 이번 예고편에서는 방민아를 사이에 두고 여진구와 홍종현간에 숨막히는 긴장감과 더불어 방민아를 향한 여진구의 지고지순한 사랑이 공개되면서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절대그이’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방민아(다다)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여진구(제로나인)이 펼치는 후끈후끈 말랑말랑 달콤 짜릿 로맨스드라마로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