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가 스페셜 기초 케어의 패러다임을 바꾼 ‘에이치 세럼 스틱’의 S/S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만의 독보적 캡슐라이징 공법으로 비타민 성분을 캡슐화하여 적용한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의 스틱 타입 세럼이다. SCI급 논문으로 미백, 탄력 효능이 검증된 VITA 7 COMPLEX를 콜라겐으로 감싼 일명 ‘비타민 폭탄 캡슐’이 함유돼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에 신선한 미백 리프팅 막을 형성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우수한 수분 보유력의 멕시코산 아가베 선인장 수액을 담은 슈퍼 선인장 세럼 30병을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 한 통에 응집시켰으며, 수분 에센스가 57% 이상 함유돼 피부 속까지 수분을 급속 충전해준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캘리포니아산 유기농 알로에 성분이 자외선과 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임상시험으로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피부 속 보습 개선 ▲열(적외선)에 의한 피부 진정 ▲피부 겉 기미 개선 ▲피부 속 기미 개선 ▲피부 겉 탄력 개선 ▲피부 속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입증했으며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덧바를수록 촉촉하고 투명한 비타민 광채 피부로 케어하는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는 오는 16일(일) CJ오쇼핑을 통해 전격 론칭한다. 이날 방송에는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의 론칭을 기념해 3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페셜 수시 케어의 패러다임을 연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특별 출연한다.
조성아뷰티는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의 론칭을 기념해 오직 방송 중에만 본품 10개로 구성된 썸머 수시 케어 스페셜 최다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분당 1명씩 총 60명을 추첨해 바캉스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타포린 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론칭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신제품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는 지난 시즌 선보인 에이치 세럼 스틱 시즌1이 바르는 즉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스페셜 수시 케어 포켓 세럼으로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선보인 제품”이라고 말하며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받고 지치기 쉬운 무더운 여름철에도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피부가 마르고 타들어 갈 틈, 기미 잡티 생길 틈, 늘어질 틈 없이 수시로 케어해 비타민 광채 피부를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론칭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 론칭 방송은 오는 16일(일) 저녁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약 60분간 CJ오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