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상용화 이후 국내 5G 휴대폰 시장 규모가 비약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다. 이에 SK, KT, LG 유플러스 이통3사들은 5G 모델에 대한 금액 할인을 적용해 5G 가입자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으며 4G 가입자가 빠르게 5G 전환되고 있는 모습이다.
이런 가운데 휴대폰 할인 스토어 ‘에즈폰’은 5G 및 LTE 재고 정리 모델들을 다채롭게 확보하여 할인 판매하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5G 모델들의 강세가 이어지게 되자 LTE 모델에도 할인을 적용해 판매량을 높이고 있으며 LTE 구매자들의 부담을 줄여 재고 정리에 돌입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10 5G를 2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SK,KT 가입시 갤럭시 버즈 추가 및 사은품을 지급하며, 동시에 LTE 주력 모델인 갤럭시노트9, S10, S10+를 30만원대에 개통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갤럭시S10E의 경우 10만원대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재고 소진이 임박한 모델들을 추려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재고 정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할인 품목은 기기변경, 번호이동 등 제약조건 없이 개통이 가능해 조기 재고 소진이 이뤄질 가능성이 농후하다.
에즈폰 관계자는 “5G 모델의 할인을 비롯해 이전 구형 모델들의 재고 정리가 한창 시작되면서 저렴해진 LTE 기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재고 소진 임박을 앞두고 있으니 타이밍을 잘 잡아 좋은 조건을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5G 및 LTE 기종의 가격 조건 및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에즈폰’에서 확인할 수 있고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편리한 구매가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