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로벤트가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2018 올해의 히트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히트상품브랜드(차량용 방향제)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기업발전진흥회가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이 시상식에는 2018년도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브랜드들을 선발 및 엄선하여 서류심사와 내부심사를 통하여 최종 선정한 25개의 대한민국 우수 업체들이 참가했다.
로벤트코리아의 자사 브랜드인 로벤트는 감각적이면서도 유니크 한 차량용 방향제를 출시해 운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깔끔한 블랙과 골드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패키징과 5가지 색상, 9가지의 향으로 폭 넓은 선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하여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로벤트 방향제는 전략적인 마케팅과 폭발적인 소비자의 반응으로 출시 첫 달만에 큰 매출을 기록하면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까지 발빠르게 확장하여 프리미엄 브랜드로 단숨에 우뚝 서 히트브랜드의 면모를 보였다.
로벤트코리아는 또 다른 사업인 디퓨저 브랜드인 "로벤트뉴욕(LOVENT NEW YORK)" 런칭을 백화점에서 바로 진행을 하였으며, 서울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1층에서 2개월 간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히트브랜드의 입지를 굳혔다.
로벤트코리아 박상혁 대표는 "로벤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단시간안에 크게 성장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 출시될 로벤트 퓨어마스터 차량용 공기청정기와 새로운 디자인의 차량용 방향제를 기대해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전했다.
박상혁 대표는 이번 브랜드 대상 외 "2019 연수구 청년 창업자 맞춤형 지원사업"에 최우수로 선정되어 연수구청장 표창과 함께 인천 연수구를 대표하는 청년창업가로서의 남다른 재능을 보였다.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박상혁 대표는 로벤트코리아를 다방면에서 더욱 더 빛나는 히트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확신한다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로벤트코리아의 2018 올해의 히트브랜드 대상으로 수상한 로벤트 방향제는 텐바이텐(10x10), 천삼백케이(1300k),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위메프 등 온라인 스토어와 롯데백화점, 타임스퀘어, 현대시티아울렛, 교보문고, 딜라이트스퀘어 등 전지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