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가 시작되면서 야외보다 시원한 복합쇼핑몰로 향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쇼핑과 식사, 여가를 함께 즐기면서 더위도 피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몰캉스’라는 신조어도 흔하게 쓰이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복합쇼핑몰들도 여름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타임스퀘어, ‘얼리버드 바캉스 프로모션’ 진행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얼리버드 바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얼리버드 바캉스족에게 알뜰 쇼핑을 제안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여행 및 물놀이 관련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휴가지에서 트렌디하게 매치할 수 있는 비치웨어를 중심으로 슈즈 및 패션 잡화까지 여름철 인기 아이템을 실속 있게 선보인다
먼저, 타임스퀘어 내 패션 브랜드들은 무더운 여름을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바캉스룩을 저렴한 가격에 제안한다. H&M은 서머 세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에잇세컨즈는 오는 7월 30일까지 최대 60% 할인하는 ‘2019 SS 슈퍼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타임스퀘어는 바캉스룩을 더욱 시원하고 센스 있게 연출할 수 있는 포인트 액세서리 및 슈즈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준비할 뿐만 아니라 뜨거운 햇살에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뷰티템들도 마련해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IFC몰, 레트로감성 대형 오락실존 설치
IFC몰은 오는 30일까지 ‘뉴트로 게임 카니발(Newtro Game Carn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IFC몰은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레트로(복고) 감성의 오락실 존을 설치해 몰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글보글, 테트리스, 스트리트파이터 등을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형 오락기와 펌프, 총쏘기, 레싱, 해머 등 총 21대의 게임기가 설치되는 거대한 오락실 존에서는 누구나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에는 토너먼트 형식의 펌프대회를 진행한다.
롯데몰 은평, 야외 물놀이장 운영
롯데몰 은평이 오는 8월 31일까지 9층 야외 공간에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키즈 전용 루프탑 물놀이장을 선보인다. 롯데몰 은평은 인근 지역 어린이 고객들이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손쉽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유휴 공간을 활용해 물놀이장을 조성했다.
롯데몰 은평 루프탑 물놀이장은 가로 30m, 세로 5m에 달하는 풀(Pool)과 워터슬라이드 등 놀이시설은 물론 물놀이용 장난감도 마련했다. 또 선베드(Sunbed), 휴게 의자와 함께 그늘막, 파라솔을 설치하여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의 공간도 선보인다. 물놀이장 이용 요금은 1일권 5000원, 10회 권 3만 5000원이며 보호자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