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 2019 시즌1'이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오는 23일까지 열린다.
소형가전 전문기업 에어텍(대표 박선영)이 이번 박람회에서 기존 공기청정기 외에 디즈니 마블어벤져스의 디자인을 재해석했다. 콤팩트하며 작지만 강한 기능으로 블루투스 기능도 더한 뉴트로 라이프스타일의 '에어비트 공기청정기'와 '디즈니 미니 제습기'를 선보인다.
특히 디즈니와 마블 캐릭터를 채용한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비트' 5종으로 거치대를 따로 채용해 유모차, 자동차, 책상 위 등 이동과 탈부착이 쉬운 것이 장점이다. 한번 충전으로 6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스피커가 장착돼 있다. 에어텍 공기청정기의 강점으로 꼽히는 e-나노 필터 필터는 각종 유해물질과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고, 필터를 세척해 사용할 수 있어 고가의 필터를 수시로 교체하지 않아도 돼 유지비용에서도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디즈니 미니 제습기는 발열 및 소음의 단점을 보완하여 발열과 소음없이 방마다 제습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있다.
한편 에어텍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50%할인 및 B2B 상담 프로그램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메가쇼 2019 시즌1' 전시회는 ‘메가리빙&키친쇼’부터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메가패션쇼’, ‘메가라이프스타일쇼’까지 5가지의 카테고리로 구성으로 홍보의 장이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