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환은 24일 자신의 SNS에 "그...원진아 배우님과는 친한 동료 사이입니다. 핑크빛 기류 열애설(?) 또 기사 나오면 저 고소한다고 합니다. 억지로 거리 두는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최재환, 원진아와 핑크빛 기류? 달달한 투샷 화제'라는 제목의 기사 캡처본과 기사 제목 대로 '핑크빛' 필터를 덧입힌 영상이 담겨 있다. 또 최재환은 '롱 리브 더 킹 절찬 상영중', '동료일뿐 오해하지 말아요', '고소해요', '억지로 츤데레 중', '내 일생은 핑크핑크' 등의 재치 있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절친 이시언이 해당 게시물에 "나는 이 결혼 찬성일세"라는 댓글을 달자, 최재환은 "그럼 형도 고소 당한다"고 답글을 남겨 웃음을 더했다.
최재환과 원진아는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에 동반 출연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이 버스 추락 사고에서 시민을 구한 뒤 '목포 영웅'으로 떠올라 국회의원에 출마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최재원은 극중 '세출'(김래원)의 든든한 오른팔 '호태'역을 맡았다.
한편 최재환은 지난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에 김래원과 함께 출연, 남다른 낚시 실력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