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몰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패션아울렛 W몰(대표 김영근)이 오는 6월27월 모바일 멥버십앱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 하는 멤버십앱 오픈은 더 쉽게! 더 편리하게! 더 재미있게! 더 큰 혜택으로! 라는 4대 슬로건을 내세우며 W몰이 야심 차게 준비한 프로젝트로W몰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멤버십앱을 통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시간과 거리를 이유로 W몰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 에서도 W몰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W몰 멤버십 앱의 4대 차별화 포인트 멤버십 적립 포인트 및 등급, 등급별 다양한 혜택과 고객 각자의 구매 이력까지 쉽게 확인이 가능해 자신의 소비패턴을 확인하고 이를 통해 조금 더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W몰 입점 브랜드를 더욱 편리하게 검색 가능하며 사은행사 및 다양한 쇼핑뉴스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W몰 입점 대표브랜드 품목을 모바일앱을 통해 검색하고 온라인 상에서 바로 구매할 수도 있어 직접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웠던 고객이 실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월상품과 할인정보를 온라인 에서 그대로 접하며 간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매주 나도DJ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스탬프 이벤트 등 멤버십앱에서만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며 이를 통해 포인트 추가적립부터 사은품 증정 까지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가입시, 2,000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앱 회원만을 위한 전용 앱 PUSH 메시지와 타임특가상품 쿠폰, F&B할인쿠폰, 무료주차 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쿠폰을 담았다.
W몰 멤버십앱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W몰 관계자는 W몰 방문 고객뿐 아니라 어디에서든 누구라도W몰 모바일앱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쉬운 쇼핑이 가능하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가산패션타운을 대표하는 아울렛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패션 아울렛 W몰은 가산패션타운을 대표하는 아울렛으로 아울렛 간 경쟁이 치열한 가산패션타운 내에서도 차별화된 MD전략으로 도심형 아울렛으로써의 위상을 굳건히 지켜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