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부터 계속되는 폭염에 이어 장마전선이 북상하면서 덥고 습한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주중부터 전국이 장마권에 들어서면서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되었고, 올해는 작년보다 기온이 오르는 불볕더위와 높은 강수량이 이어 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잦은 비와 찜통같은 더위로 습하고 눅눅해지는 장마철은 세균, 곰팡이, 진드기 등이 살기 좋은 이상적인 환경이며 침구류를 청결하게 유지하지 않으면 각종 피부 질환, 불쾌한 냄새로 불면증에 시달릴 수 있다. 이에 수면 전문가들은 제습기 활용, 잦은 환기와 침구류 세탁 건조, 침구 선택 등 '수면 환경 개선'을 통해 숙면을 유도하는 방법을 추천하고 있다.
이에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Kevin & Don)'는 장마 및 여름철 대비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 특가 및 다양한 케빈앤돈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며 눈길을 끈다.
이번 케빈앤돈 매트리스 이벤트는 본격적인 장마철과 여름 시즌을 대비, 7월 입주 및 신혼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각 기능과 안전한 품질의 고급 수입매트리스가 인기를 얻어가는 추세에 맞춰 특별히 기획되었다.
분기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해 온 이 곳은 7,8 월 여름을 대비하는 의미에서 초여름 14종 품목 최대 할인 판매를 기획-적용한다. 행사 기간 동안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 유명미국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떼라페딕’, ‘베드보스’, '네트’, ‘이스트맨하우스’, '아메리칸스타' '힐러리디비' 등과 같은 다양한 라인업들을 두루 할인한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매트리스 품목을 할인프로모션으로 정상가보다 최대 60% 세일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 수면 컨설턴트를 통해 상세한 1:1 컨설팅까지 받는 것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최상급의 품질로 구성돼 있는 전시 제품을 한 곳에서 모두 체험해 본 후 비교 구매할 수 있기도 하다. 남양주 덕소에 위치한 쇼룸에서 100평 규모로 구성된 창고형 매장으로 스프링, 메모리폼 소재별, 제품별로 미국 상위 브랜드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으며, 구매시 품목에 따라 고급메모리폼 베개 및 방수 커버, 고급 토퍼, 소파 등의 추가적인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세트로 구매하는 프레임에 한해서 원목, 가죽, 패브릭 프레임 등 다양한 소재의 맞춤제작 프레임을 원가에 제공하며 사이즈, 소재, 디자인등이 변경가능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정상가보다 낮게 제안된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에어룸 등 유명 미국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으로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가격부담을 덜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멀티샵이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최근 6월 입주, 웨딩시즌이 이어지며 소비자들의 가성비와 고기능성을 갖춘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며,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활용해 자신에게 꼭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마련하길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 라인업 및 케빈앤돈매트리스 진행 이벤트에는 전화문의 및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