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삼성카드로 결제 시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오는 8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신메뉴 감바스 피자 및 파파존스 피자의 베스트 메뉴(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존스 페이버릿)를 포함한 라지 사이즈 피자 4종 중 1종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을 추가로 제공하는 1+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지난 6월 초 스페인 대표 요리인 감바스를 피자에 접목한 신메뉴 감바스 피자를 출시했다. 통통한 새우에 올리브 오일과 바삭한 갈릭 후레이크, 상큼한 토마토와 레몬이 토핑되어 화려한 비주얼과 이국적인 맛을 선사한다. 또한 모차렐라 치즈와 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 등 총 3가지를 사용하여 치즈의 깊은 풍미가 감바스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여기에 토핑으로 올려진 레몬 슬라이스로 가볍게 즙을 내어 새우 토핑 위에 뿌려 먹으면 한여름 무더위 입맛을 돋우는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에서 배달 주문 시 1+1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포장 주문 시에도 1+1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콜센터 및 매장 전화 주문은 적용 불가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삼성카드와 협업하여 이번 1+1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방문고객 대상이 아닌 배달까지 혜택을 대폭 늘린 만큼 한여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푸짐한 1+1 혜택을 통해 더위를 물리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