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9일 DAY6의 공식 SNS에 멤버 원필의 티저 이미지 2종을 게재했다.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원필은 첫 번째 티저 속 부드러운 눈빛으로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을 매료시켰다. 또 다른 티저에서는 과감한 네온 컬러 의상과 샤프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강렬한 티저 콘셉트를 완성시켰다.
DAY6는 15일 오후 6시 미니 5집 앨범 'The Book of Us : Gravity'로 7개월여 만에 컴백한다. 데뷔 미니앨범 'The Day', 미니 2집 'DAYDREAM', 정규 1집 'SUNRISE', 정규 2집 'MOONRISE',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 미니 4집 'Remember Us : Youth Part 2'에 이어 이번에도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인연의 시작점에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청량한 사운드로 담아내 DAY6의 매력을 배가 시킬 전망이다.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을 시작으로 2019 월드투어 'DAY6 WORLD TOUR 'GRAVITY'' 일정을 앞두고 있다. 대구, 부산, 뉴욕과 보스턴, 마이애미, 댈러스,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LA 등 북미, 멜버른, 시드니 등 호주,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방콕 등 아시아, 밀라노, 파리, 런던, 암스테르담, 베를린, 브뤼셀, 바르샤바, 모스크바, 리스본, 마드리드 등 유럽에 이르기까지 총 26개 도시, 31회 공연으로 규모를 확대하고 'K팝 대표 밴드'의 굳건한 위상을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