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과 같은 음식물 또는 콜라와 같은 음료를 마시다가 방바닥이나 주방에 쏟는 경우에 필요한 것이 바로 행주이다. 하지만 일반 행주나 휴지로 닦을 경우에는 흡수율이 떨어져 여러 장을 쓰거나 다시 청소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프리미엄 어메니티 브랜드 무로의 무한흡수는 눅눅함을 지우는 다용도 흡수 타올로, 주방 및 화장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만능타올이다. 주방에서 설거지 후 주변에 튄 물기와 미끄러지기 쉬운 바닥 물기를 닦아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자연 유래 펄프를 함유한 강력 흡수 원단인 비스코스로 만들어져 많은 양의 물기를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한다. 중량대비 20배의 액체를 흡수할 수 있고, 짜내면 흡수한 물이 깔끔하게 제거된다. 탄탄한 내구성으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게 파우치와 대형 3개, 소형 3장으로 총 6장의 타올이 들어있다.
5월 이후 결혼하는 부부들이 늘어나면서 집들이 선물로도 인기가 있는데 그 이유는 세차,주방,키친타올용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나 세차를 할 때 가장 힘든 단계가 마무리인 물기 제거인데, 각 용도에 알맞는 사이즈로 물기 제거를 할 수 있으며 빠른 흡수력으로 일반 세차보다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갓 결혼한 신혼부부들이 새 차를 장만하면서 무한흡수를 선물로 주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장점들로 무로의 무한흡수는 출시한지 채 한달이 되지 않아 1차 완판을 달성하였다.
무로 발거스본 패치, 코코넨네밴드, 롱거라이트 등은 이미 온라인 및 전국 오프라인 드럭스토어에 입점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무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주방,욕실,건강을 위한 트렌드한 상품으로 프리미엄 어메니티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WBSKIN의 김왕배 대표는 "롱거라이트, 발거스본패치, 코코넨네밴드 등의 인기에 이어 고객들의 무한흡수에 대한 뜨거운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사회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제품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무로를 보유한 더블유비스킨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감동지수 2년 연속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 2년 연속 1위, 2년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10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이 보유한 브랜드들의 제품은 전국 롯데 백화점, 다이소,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롯데면세점, 신세계 시코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면세점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한편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은 CSR(사회공헌활동)으로 작년 2월 미얀마 지원사업으로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고 성모자애드림힐 아동들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의류와 화장품을 기부했다. 기해년을 맞이하여 성동구 종합노인복지관에 4,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여 CSR 활동에 앞서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