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이른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여름휴가를 계획하거나 미리 휴가를 다녀오는 직장인들로 김포공항은 지난달 대비 많은 인파가 몰렸다.
특히나 김포공항 주차대행과 관련된 비용이 전반적으로 지난해비해 오르면서 자연스레 소비자들이 부담을 느끼게 되었다고 한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애플주차장은 이러한 부분을 감안하여, 자체적으로 주차대행과 관련된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이번 주차대행과 관련된 할인이벤트는 지난달에이어 지속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김포공항주차비에 부담을 느낀 여행객들에게는 희소식이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애플주차장은 다른주차장에 비해 실내주차 약 500대 규모의 주차장의 규모를 가진 주차대행업체이다.
또한 발렛보험 가입도 되어있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업체로 알려져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차량 기스 시에는 1급공업사에 2일내 처리하는 신속한 처리업무로 인해 고객들의 호평을 듣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애플주차장은 지난달에이어 7월에도 주차비 50% 할인이벤트와 더불어 5% 포인트적입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고객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애플주차장 관계자는 "지난 달에 비해 확실히 김포공항을 찾는 여행객들이 많이 늘었다. 특히나 여름휴가시즌이 다가오면서 8월 못지않게 7월에 제주도를 비롯한 여행을 다녀오고자하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주차대행과 관련된 문의가 많이 늘었다"고 전했다.
한편, 위너스주차장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 및 이벤트정보는 공식웹사이트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