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남들과 다른 차별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대중들의 니즈가 증가하면서 이에 맞춰 패션과 뷰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공감•커뮤니케이션하는 유튜브 채널들이 많이 생기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화제의 뷰티 프로그램 KBS joy의 ‘트렌드 위드 미’를 제작했던 ‘미디어롱’이 트렌디 뷰티라이프 유튜브 채널 ‘미확인 생명체(연출 홍정진, 작가 신원민)’를 새롭게 오픈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셀럽들의 뷰티 라이프를 통해 앞서가는 트렌드의 ‘美’를 확인하고, 그 속에서 진정한 ‘ME’의 가치를 알아가는 이중적 의미가 내포된 유튜브 채널로 오는 23일 화요일 밤 10시에 첫 업로드가 될 예정이다.
‘미확인 생명체’는 에스팀 소속 모델 김진경과 배우 박수아(리지)가 출연하여 다양한 패션과 뷰티 트렌드 정보를 전달할 예정으로 매주 화요일, 금요일 밤 10시에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에 동시에 업로드 된다.
미디어롱 관계자는 “콘텐츠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볼 수 있게 하기 위해 트렌디한 기획을 준비하고 있다”며 “다양한 주제의 일상 속 이야기를 통해 최신 뷰티, 패션 관련 트렌드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구독자들과 함께 공감하고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유튜브 채널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