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통전문 기업 주)웰그린라들러(대표 이승주)가 ‘달콤한 반전맥주’라는 주제로'예거라들러'맥주 유투브 영상을 공개했다 예거라들러 쿠킹편 /레프트편 /안경편으로 3가지 구성으로 맛있게 차린 음식에 실수로 후추를 쏟거나, 힘들게 완성한 리포트를 저장하지 않는 등의 절망적인 상황에서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하는 ‘예거 라들러’로 반전을 꾀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예거라들러는 스위트함과 맥주의 청량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오스트리아 예거사에서 생산되는 풍성한 향의 Marchbeer(3월의 맥주)와 레몬, 자몽, 복숭아 천연 과즙을 조화롭게 믹싱해 예거레몬라들러/예거자몽라들러 /예거복숭아라들러로 구성되어있으며 알코올 함유량은 2.1 Vol %-2.5 Vol % 이다.
예거 맥주의 역사는 17세기 티롤(Tirol)주의 Kufstein (오스트리아와 독일 바이에른주의 경계에 있는 작은 도시)에서부터 시작되어 19세기에 이 양조장은 예거 가족의 소유가 되었다. 1978년 이 개인소유 양조장은 몇백년에 걸친 전통을 바탕으로 하여 최신설비와 기계를 갖춘 양조장으로 탈바꿈 하여 예거 가족 기업체로 운영되고 있으며, 오스트리아에서 두 번째로 큰 최고의 설비를 갖춘 곳으로 1시간에 50,000캔과 30,000병을 생산하며 일정 기준 높은 수준의 맥주를 생산하고 있다.
한편, ㈜웰그린라들러는 편의점 유통 전문 기업으로 수입맥주 이외에 국내 음료 제조 및 생산과, 수입 음료, 과자 등 글로벌 식품 유통 비즈니스를 이끌어가고 있으며, 현재는 국내 유수의 편의점 및 드럭 스토어 등 약 42,000여개의 유통 채널에 다양한 제품을 공급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