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는 지난 20일 오후 7시(이하 현지 시간) 중국 장쑤성 난징시에 위치한 난징 태양궁 극장(Nanjing Sun Palace)에서 첫 단독 팬미팅 '마크 투안 2019 팬미팅 인 난징 "온 유어 마크"(MARK TUAN 2019 FAN MEETING IN NANJING "On Your MARK")'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첫 단독 팬미팅의 30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솔로 아티스트로도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팬미팅은 마크가 중국에서 최초로 개최한 단독 팬미팅으로써 현지서 높은 관심을 모았다. 마크는 GOT7 정규 3집 앨범에 수록된 솔로곡 'OMW(On My Way)'를 비롯해 중국어곡 주걸륜의 '고백풍선(告白?球)' 등을 가창해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최근 마크는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홍콩서 열린 '웨이보 스타라이트 어워즈(Weibo Starlight Awards)'에서 '웨이보 핫 스타상'을 수상하며 높은 영향력를 입증했다. 또 6월에는 현지서 단독 화보집을 발매하고 뜨거운 인기몰이를 이어갔다. 9월 14일에는 중국 쓰촨성 청두에서 '마크 2019 팬미팅 인 청두 "온 유어 마크"(Mark 2019 FANMEETING IN CHENGDU "On Your MARK")'로 공연의 열기를 이어나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