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두 볼을 물들일 수 있는 블러셔 신제품 ‘시에로 폴른 블러셔(Siero Pollen Blusher)’를 출시했다.
신제품 ‘시에로 폴른 블러셔’는 은은한 연보랏빛 컬러로 청순함을 높이는 라벤더,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핑크빛의 체리 블러썸, 여리여리한 복숭아빛으로 두 볼을 자연스럽게 물들여주는 밀키 코랄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짙은 원색보다 맑고 은은한 파스텔톤으로 더욱 자연스러운 색감을 연출하는 ‘시에로 폴른 블러셔’는 농도 조절이 쉬워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러운 블러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보습 성분이 함유된 리퀴드 타입으로 오랜 시간 들뜸 없이 혈색 있는 치크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모공에 끼이거나 피부에 밀림 없이 밀착돼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시에로 폴른 블러셔는 꽃잎의 컬러가 피부에 물든 것처럼 단 한 방울로 생기 있고 화사한 두 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리퀴드 타입으로 여러 번 메이크업을 수정할 필요가 없어 여름철에도 생기 가득한 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시에로 폴른 블러셔'는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