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캠핑클럽> 이 지난 14일 첫 방영된 이후 매 회 방송마다 핑클 멤버들의 패션아이템, 화장품, 캠핑 장소 등 그녀들이 사용하는 아이템들이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1회 방송에서 처음으로 멤버들의 ‘쌩얼’이 공개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는데 그 중 옥주현이 사용한 클렌징밤이 평소 뮤지컬 공연으로 인해 짙은 메이크업을 하는 옥주현이 선택한 제품인 만큼 방송 이후 ‘옥주현 클렌징밤’이라는 키워드로 실검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회에 이어 3회에도 다시 한 번 등장해 옥주현의 데일리 아이템임을 보여주었던 이 제품은 코스메틱 브랜드 ‘파머시’의 그린클린이라는 클렌징 밤 제품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세포라 클렌저 판매 1위 제품이자 인기 스타일리스트 슈스스 한혜연의 애정 템으로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강력한 세정력과 촉촉한 텍스처로 세안 후에도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하며 방송 이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클렌징 제품으로 알려져 있었다고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옥주현 클렌징밤의 지속적인 인기로 인해 주문 대란이 일어나 홈페이지에 배송지연에 대한 안내를 팝업창을 통해 공지했으며, 방송 직 후 발 빠르게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정말 이중 세안이 필요 없다’, ‘옥주현과 한혜연이 선택한 이유가 있다’, ‘무조건 재 구매 해야겠다’ 등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고 전했다.
한편, 1세대 걸그룹 핑클의 귀환으로 관심인 JTBC <캠핑클럽> 은 방영 단 2회 만에 온라인 클립 재생 수 1천만뷰를 훌쩍 넘겼으며, 본 방송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