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가 많이 발전한 요즘, 밥 한끼를 먹어도 소비자들은 보다 더 예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음식을 찾아 나선다. 음식 사진 전용 해시태그도 있으며 ‘먹스타그래머’ 라는 이름까지 생겼을 정도다. 그에 맞춰 샌드그립은 ‘인스타각’ 이라는 별명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샌드그립은 기존의 샌드위치 모양에서 벗어나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햄버거를 닮은 모양의 샌드위치로 겉모습만 봐도 속재료가 매우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샌드그립은 이렇게 알찬 속재료 구성으로 비주얼 뿐만 아니라 맛까지 놓치지 않았다.
알찬 속재료만큼 다양한 종류의 메뉴에도 눈길이 간다. 오리지날 에그 샌드를 시작으로 새우가 들어간 쉬림프 칠리 샌드, 피자 샌드 등 여러 가지 종류의 메뉴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더군다나 이번에 신메뉴로 멕시코 살사 샌드와 스모크 살사 샌드가 추가되어 더욱 더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게 되었다. 멕시코 전통 음식에 빠질 수 없는 살사 소스가 첨가된 메뉴가 추가되면서 매니아층의 입맛 또한 저격하였다.
샌드그립의 샌드위치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또한 특징이다. 단품 기준 5천원이 넘어가지 않는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고 세트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겨볼 수 있다. 세트 구성은 샌드위치와 음료, 그리고 사이드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이드 튀김 또한 샌드위치 메뉴 만큼이나 다양하다. 해쉬브라운을 포함하여 치즈스틱, 코코넛 쉬림프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어 든든한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샌드위치 맛집 샌드그립 서울마곡점 관계자는 “신메뉴가 출시된 만큼 또 한 번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꾸준히 변함 없는 맛으로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말을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