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썬아이앤씨(대표 이강업)는 23일 가정용 토탈 케어 뷰티디바이스 ‘이팩트(e-PACT)’를 런칭한다.
최근 뷰티 업계에 따르면,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시장규모는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올 해 약 5,000억 원을 돌파할 것으로 기대되는 등 높은 시장 규모를 보이고 있
이팩트는 기존에 출시된 유사 뷰티 디바이스와 비교하여 가장 많은 기능을 자랑한다. 3가지 LED파장(Blue, Green, Red)과 더불어 5가지 추가 기능(고주파, 초음파, 미세전류, 갈바닉 이온 및 진동)을 3가지 모드(TONE / INFUSE / LIFT)에서 조합하여 제공한다.
각 모드별 2분씩, 총 6분이면 토탈 케어를 받을 수 있고, 모드별 조합된 기능들은 피부톤(밝기), 피부 탄력, 피부 모공, 피부결, 피부 수분량 및 피부 진정 효과 등의 개선에 효과가 있음을 공식 임상평가 기관으로부터 입증받았다.
충전은 무선 충전방식으로 5 pin 케이블로 연결된 충전 거치대에 본체를 올려놓기만 하면 된다. 붉은색 LED로 충전 중임을 알 수 있고, 완충시 초록색 LED로 알려주어 쉽게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이팩트 관계자는 “얼리어답터를 통해 소개된 이팩트의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 금액이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제품 구입 문의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