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마을은 1,800여 가지 차와 다도구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온&오프라인 쇼핑몰로 이번 2019 추석을 맞이해 추석 차 선물세트를 70종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최대 55% 할인(회원 기준)판매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매년마다 선물의 양극화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상품의 품질이 뛰어난 프리미엄 라인과 경기 위축을 고려한 가성비 있는 실속 라인 2가지로 집중되며, 이러한 양극화를 고려하여 차예마을에서 선보이는 차 선물세트는 MD 추천상품인 진주쟈스민 다기세트 상품부터 부담 없는 실속 라인과 품질과 맛과 모두 충족한 품격 있는 프리미엄 라인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이효리가 즐겨 마시는 차로 유명한 전통 보이차와 한국인들에게 사랑받는 지리산 녹차, 특허받은 꽃송이버섯과 우롱차와 허브차, 한방차 등 다양한 차 종류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차를 우리는 다도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세트로 구성, 최대 55% 할인(회원 기준) 판매되며 9월 9일 14시까지 주문과 입금 확인 시 추석 전까지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배송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는 관계로 연휴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이벤트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차예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