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추석을 맞아 e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주부들을 위해 추석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백화점·마트 상품권 e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는 홈플러스·AK플라자·이랜드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최대 4% 캐시백을, 옥션은 현대·이랜드·CJ기프트카드·롯데마트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최대 6.5% 캐시백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G마켓, 옥션, G9와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지급된다.
백화점·마트 상품권을 비롯해 문화상품권·편의점 e쿠폰까지 할인가로 마련할 수도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은 9만1500원에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GS25·CU·이마트24 등 편의점 쿠폰도 특가로 선보인다. 추석 당일까지도 배송 걱정 없이 바로 사서 선물할 수 있다.
귀성길 장거리 운전 시 유용한 주유권도 판매한다. G마켓·옥션에서 에스오일 모바일주유권 5만원권을 3% 할인된 4만82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주유권은 최근 실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으로, G마켓 기준 9월 1일부터 9일까지의 주유권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75% 늘었다.
영화티켓, 카페, 외식, 뷰티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e쿠폰도 있다.
G마켓은 11일 무비데이에 메가박스 예매권을 28% 할인가로 선착순 판매하며,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은 3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옥션에서는 13일 CGV 예매권을 최대 31% 할인가로 선보이며,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대 35% 할인으로 혜택이 커진다.
G9는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는 ‘풍성한 e쿠폰 한가위 기획전’을 통해 치킨·피자 등 외식 e쿠폰부터 추석 선물로 좋은 마트 온라인상품권과 문화상품권, 명절증후군을 날려줄 뷰티·스파 e쿠폰, 편의점 e쿠폰까지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