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자금이 여유롭지 않은 신혼부부 수요자들이 신혼집 마련으로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매매로 몰리고 있는 가운데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과 함께 신혼집을 마련한 ‘빌라정보통’ 온라인 카페 회원의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를 통해 신혼집을 마련한 한 회원은 카페 후기 게시판을 통해 “예비 신랑과 신혼집을 구하기 위해 많은 집을 알아봤는데, 집값이 비싸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됐다”며 “신혼집을 구하면서 계속 지쳐갔는데 ‘빌라정보통’을 알게 돼 빌통투어를 신청하게 됐다”고 남겼다.
이어 회원은 “투어 날 비가 내려 빌라전문가 분들이 여러 매물을 보여주시느라 고생을 많이 하셨다”며 “직접 신축빌라를 둘러보면서 마음에 드는 집을 찾을 수 있었고, 당일 계약까지 하게 됐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은 지역별 빌라전문가 모두 준비돼 있으며 고객이 만족하는 집을 찾을 때까지 ‘무료 빌통투어’를 진행한다”며 “고객의 진솔한 후기가 ‘빌라정보통’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매매에 성공할 수 있도록 인천시와 경기도 광주시, 수원시, 용인시, 부천시 신축빌라 전세 및 매매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이 공개한 수원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권선구 서둔동과 세류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7천~2억3천 사이에서 진행된다.
이들 지역 중 화서역과 수원역, 세류역 신축빌라 매매가 인기다. 경기광주역과 역곡역, 소사역 신축빌라 매매와 부천역과 송내역 신축빌라 분양 현장도 수요자들의 관심이 크고 매매도 활발하다며 부평역, 주안역, 검암역 신축빌라 분양 현장도 최근 뜨고 있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3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